크릴오일 추천 2020년

| 2020년 June 4일 |

사람들의 수명이 점차 길어지고 있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건강에 좋은 영양제들의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챙겨먹는 것들이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과연 알고 계신가요?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먹어야 하니까, 좋다고 하니까 드실겁니다. 오늘은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크릴오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것은 오메가3와 비슷하기도 하면서 다른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둘 중 하나를 골라서 먹게 되는데요, 차이점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영양제는 혈앤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들 위주로 섭취하는 습관이 있어, 혈액의 점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물 대신 음료를 대신 섭취하고 있으니 그럴만도 하죠. 이런 음식들은 순간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기 때문에 중독이 되기도 쉽습니다. 하지만 혈관 속 피의 점도가 올라가게 되면 성인병에 노출이 되기 쉬워집니다. 또한 혈액 속에 있는 다양한 성분들이 정체되게 되면 혈관을 막거나 다른 문제로 연결이 되면서 건강에 치명타를 입힐 수도 있겠죠. 심부전 위험증이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피가 정체되어 염증을 많들게 되면 탱탱하면 관들이 힘을 잃고 늘어져 펌핑하는 능력을 점차 잃게됩니다, 그러면서 부종이 쉽게 생기기도 하죠. 결국에 심한 경우 심뇌혈관계 질환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사실 미리미리 운동하고 혈류가 잘 돌 수 있도록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지만, 현대인들은 한 자리에 앉아 같은 자세로 일을 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따로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이기도 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혈액순환 장애를 겪는 사람들도 무척이나 많습니다. 가뜩이나 영양 불균형이 오지 않도록 직접 밸런스에 신경쓰면서 요리를 해서 먹기란 더더욱 어렵기 때문에 식품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렵죠. 이럴 때 많은 사람들이 건강 보조제의 도움을 많이 받게됩니다. 그러나 같은 이름을 달고 있다고 해서 다 같은 것은 아니겠죠.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읠 특성이 조금씩 다르고 가격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가성비와 효능을 비교해보고 선택해보세요.

크릴오일 추천 리스트


1. 펄세스 크릴56 FDA GRAS 인증완료

크릴오일 추천 - 크릴56 FDA GRAS 인증완료

3개월치의 가격대가 조금 있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여러 영양제 부문에서 쇼핑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좋은 브랜드입니다. 전국에 있는 주요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에도 공식적으로 입점이 된 브랜드로 신뢰성이 높은 브랜드입니다. 그렇다면 기능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정해역에 살고 있는 먹이사슬 최하위에 있는 크릴오일100%를 사용. 1100mg으로 많은 양의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선상가공을 통해 산패 없이 신선하게 유통 이동된 것으로 WCS인지질 함량이 58.95%이며,NCS제품이라는 점이 장점입니다.

단 한 캡슐에 980 mg의 고용량을 섭취할 수 있는데요. 우리 인체는 50% 이상이 인지질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즉 인지질의 흡수 양도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은 인체의 흡수 능력이 좋아서 바로 세포막으로 이동해 생체의 활용도가 다른 오일에 비해서 높은 편입니다.

펄세스 크릴오일 56, 1000mg, 3박스

2. 정우성 남극 크릴 오일 골드

크릴오일 추천 - 정우성 남극 크릴 오일 골드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하고 있는 제품이니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가격대는 펄세스 크릴56 보다는 저렴한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인지질이 50% 이상 함유된 선상가공 제품이라고 합니다. 900mg으로 1번 제품 보다는 양은 살짝 적은 편입니다. 특허받는 가공 방법을 이용했다고 하는데요. 선상가공한 크릴을 가수분해해서 원심분리를 진행합니다. 그 후 효소 처리를 진행해 수분을 제거해주고 건조 및 과립을 해 화학 용매제의 사용 없이 식용주정을 활용해 추출합니다. 즉 어획과 제조 과정에 있어서 신선도와 안정성이 좋습니다.

광동 케어유 크릴오일, 30개입, 3개

3. 네이처드림의 크릴oil

크릴오일 추천 - 네이처드림의 크릴 oil

가장 대중적이면서 흔하게 들어온 제약회사 제품입니다. 의약품에 대한 지식이 해박한 곳에서 만들 제품이라 믿음이 가고, 가장 저렴한 제품이기도 합니다만 490mg이라는 점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하루 2알을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문제는 없겠네요. 다만 인지질의 함량은 58%로 타사 브랜드가 50인 것에 비해 높고, 2차에 걸쳐 정제를 진행하며 핵산과 아세톤 없이 안전한 추출을 한 제품.

나머지는 타 사 제품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골드 1000mg, 30개입, 1개

4. 중외제약의 프리미엄 리얼 메디 크릴오일 100%

크릴오일 추천 - 중외제약의 프리미엄 리얼 메디 크릴오일

가장 대중적이면서 흔하게 들어온 제약회사 제품입니다. 의약품에 대한 지식이 해박한 곳에서 만들 제품이라 믿음이 가고, 가장 저렴한 제품이기도 합니다만 490mg이라는 점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하루 2알을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문제는 없겠네요. 다만 인지질의 함량은 58%로 타사 브랜드가 50인 것에 비해 높고, 2차에 걸쳐 정제를 진행하며 핵산과 아세톤 없이 안전한 추출을 한 제품.

JW중외제약 프리미엄 리얼메디 크릴오일 58 30캡슐X3박스 남극 크릴 새우 오일 원액 효능 복용법 추천 파는곳 효과, 3박스

5.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1000mg

크릴오일 추천 -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이 제품 역시 많이 들어본 제약회사의 것으로 위와 비슷하며 가격대는 4번과 유사하지만 조금 높습니다.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30g, 1개

크릴오일과 오메가3의 차이점

사실 크릴오일 추천 붐이 일기 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오메가3를 먹었습니다. 오메가에 들어있는 필수지방산이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이죠. 혈행개선에 좋은 것은 둘 다 비슷한 효과입니다. 이 성분은 어유에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기 때문에, 등푸른 생선을 먹음으로 쉽게 섭취를 할 수 있지만, 육류를 자주 먹거나 채소 과일 위주의 식단 혹은 인스턴트만 먹는 현대인들은 생선구이를 자주 먹지 않는 십습관으로 변했죠. 집에서 요리하기엔 환기도 어렵고 비린내와 냄새를 빼기가 어려워 더더욱. 그래서 연질 캡슐로 된 어유를 섭취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런데 최근 어떤 결과에 따르면 생쥐에게 크릴오일과 생선오일을 먹였을 떄. 신진대사 기능의 향상을 비교해 보았을 때 전자가 효율이 더 높음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갈아타기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필수지방산이 가지고 있는 항염증의 기능도 크릴새우로 만든 제품이 월등한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또한, 생선 oil보다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아스타잔틴 역시 더 많이 들어 있다고해요. 이 아스타잔틴은 비타민C에 비해서 6천배나 높고 E에 비해서는 550배나 높은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포의 노화 방지에 훌륭한 친구입니다. 또한 면역기능 향상에도 좋기 때문에 우리 몸을 보호하는 능력도 올라가겠죠.

즉, 체내 흡수율이 훨씬 좋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같은 양을 먹더라도 훨씬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쉽게 말해서 가성비와 효율이 조금 더 뛰어난 OMEGA3라고 하는게 쉽겠네요.

크릴새우는 남극에서 주로 잡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름은 새우라고는 하지만 닮은 갑각류일 뿐이라고 합니다. 사실 동물로 분류를 하자면 새우는 아니라고 하네요. 먹이 사슬의 최 하위에 속하고 있기 때문에 중금속에 대한 부분도 안심됩니다. OMEGA3역시 중금속의 이유로 먹이 사슬의 최하위 어종에서 안전한 미세조류를 사용해 추출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에서는 더 좋다고 할 수 있네요. 게다가 크릴새우는 청정해역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해양수질오염으로 중금속이 쌓이기 쉽지 않는 환경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먹는 먹이도 다른 오염된 물고기가 아니라 식물성 플랑크톤이기 때문에 중금속 오염 문제에 대한 영향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OMEGA3를 선택할때 RTG제품으로 선택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흡수율과 순도도 있겠지만 임산부들에게도 안전한 불포화지방산이기 때문! 하지만 크릴새우로 만든 어유는 인지질이라는 형태로 되어 있어서 물에 녹지만 기름에도 녹는다는 사실이 또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즉 우리 신체 내로 들어 오게 되면 나쁜 기름을 녹여서 밖으로 배출 시켜주면서 자신은 잘 흡수되어 일석이조의 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여러가지 제품들이 출시 되기 전 부터 미리 정보를 접한 사람들은 해외 직구를 통해서 드신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먼 길을 배송 시켜 받기엔 제품의 품질도 걱정이 되거니와 비싼 배송비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어 불편했겠죠. 그렇지만 다행히도 최근에는 국내에 좋은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어요. 그렇다면 지금 부터 크릴오일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 중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좋고 후기가 좋은 것들로 5가지를 뽑아 보았습니다.
그럼 크릴오일 추천에 앞서 잠시 제가 제품을 골랐던 팁들 부터 소개하겠습니다.


크릴오일 구매시 고려사항

첫번째, 인지질의 함량은 얼마나 중요한가?

사실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이 제품의 가장 핵심 성분이 바로 인지질! 오메가3에 있어서는 필수지방산과 같은 것이라고 봐야겠죠? 많으면 많을 수록 당연히 좋은 것은 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만큼 들어있고 비율을 체크하는 것은 좋으나 사실 40%만 넘어도 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40% 이상인 경우 크게 집착할 이유는 없다고 하네요.

이는 이 함량기준을 검사하는 곳 마다 차이가 있기 마련이라서 오차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즉 불확실한 정보일 수 있다는 것이죠. 섭취시 10%의 차이는 효능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두번째, 최신 제조일자 제품인가?

이 부분은 당연히 중요한 것이죠! 먹다가 중간에 유통기한이 지났으면? 정말 속상하고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영양제도 기능이 무한대로 항상 같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성이 될 수 있고, 복통 설사를 유발할 수 도 있으니까요. 비교적 최근에 만들어진 것으로 사는 것이 가장 신선하겠죠.

해외의 유통기한이 조금 더 긴편이라서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으나 오히려 국내의 유통기한 관련법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짧은 것이라합니다.

세번째, 산패를 보호할 수 있는 포장방식인가?

기름 제품들은 공기나 수분 온도에 민감해서 쉽게 변성이 된다고해요. 특히나 젤라틴과 같은 연질 캡슐인 경우 안에서 곰팡이도 생긴다고.. 그렇기 때문에 대량의 통에 여러알이 한꺼번에 담겨있는 것은 섭취하기 위해서 뚜껑을 열 때 마다 외부 요인에 접촉이 쉬우므로 개별 PTP포장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안전한 편입니다.

네번째,다섯번째, NCS 제품인가? 저온압착인가?

아무래도 기름을 추출하는 방식은 전통적으로 방앗간에서 하듯이 물리적으로 압착하지만은 않습니다, 공정의 효율을 위해서 화학 용매제의 사용을 무시할 수 없는데, 이는 몸에 누적이 될 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죠. 또한 고온에서 추출을 하는 경우 영양 성분도 파괴되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리적인 방식으로 저온에서 압착하는 것이 베스트.

이런 기준을 가지고 있다면 비교적 크릴오일 추천이 쉬워집니다.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것들은 다 이유가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그들을 놓고 가격과 위의 기준을 대비하면서 선택해보세요.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발생 하는 작은 수익은 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을 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