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젤 추천

| 2020년 June 12일 |

러브젤 하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바로 사랑하는 성인 남녀가 만족도 높은 성관계를 가지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떠오를 텐데요. 물론 러브젤의 사용 방법 중 가장 일반적인 용도입니다. 성관계를 맺을 시 몸을 이완시키기 위한 마사지 기능을 하거나 윤활제의 역할을 하면서 부드러운 삽입을 가능하게 하는데, 이것은 남녀 모두에게 기분 좋은 촉감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여성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하지만 러브젤의 사용 방식은 비단 여기에만 있지는 않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여성 사용자들에게 초점을 맞춰 보자면, 아까도 언급했듯이 러브젤은 곧 윤활제를 뜻합니다. 한마디로 질 입구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이죠. 따라서 생리컵과 같은 여성용품을 사용할 때 이물감이 적어지도록 돕거나, 남녀 모두 마스터베이션을 즐길 때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사용처가 다양해요. 러브젤은 오일, 수분, 실리콘 등 주요 성분의 베이스에 따라 사용감이 다양하게 달라질 수 있는데, 시중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러브젤 추천 목록을 소개하려고 해요. 다만 여성 친화적인 제품을 주축으로 선정했기 때문에 수분 베이스 젤 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1. 아스트로 글라이드 오리지널

첫번째로 소개하는 러브젤 추천 제품은 미국의 건조 케어 브랜드인 아스트로 글라이드의 오리지널 러브젤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음과 동시에 국내에서 차지하고 있는 판매 점유율도 매우 높습니다. 약국이나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 제품력이 확실하기 때문인데요, 오리지널 이외에도 워밍과 내추럴 등 세가지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니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수분 베이스로 만들어져 100% 수용성 젤입니다. 많은 양을 사용한다 하더라도 물에 쉽게 녹기 때문에 세척도 간편한 것이 장점이죠. 하지만 수분 베이스 제품이라 해도 쉽게 마른다는 단점을 보완해 오래도록 지속되는 만족감을 부여합니다. 소량만 도포해도 충분히 마사지가 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윤활제를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나카지마 화학 페페 윤활제 오리지널

일본의 나카지마 화학에서 판매하는 페페는 러브젤 중에서도 굉장히 유명하고 후기도 많은 제품입니다. 아마존 재팬에서 누적 판매 1위를 달성한 제품이라는 점! 360ml의 넉넉한 대용량이 마음도 넉넉하게 해주는데요. 페페의 강점은 매우 높은 점도입니다. 점도가 워낙 높아서 용기에 꽤나 힘을 주어야 윤활제가 잘 나올 정도로 끈끈한 점성을 자랑하죠.

손에 덜어 냈을 때 손바닥을 뒤집는다 해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 점성을 보여줍니다. 그만큼 피부를 감싸는 미끈한 젤의 막이 만족감을 극대화 시켜서, 페페 러브젤에 물이 닿으면 더더욱 부드러운 삽입과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마사지 도중에 수분감이 낮아져 뻑뻑하다는 기분이 들 때 소량의 물을 섞어주면 처음과 같은 촉촉함을 만끽할 수 있다는 팁을 잊지 마세요. 진한 농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러브젤 추천입니다.

3. 케어허 오리지날 마사지로션

케어허는 여성을 위한다는 의미의 명칭 그대로 여성의 건강을 우선시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여성의, 여성을 위한, 여성에 의한 마사지로션이라고 할 수 있어요.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회음부 주변이 건조한 여성들에게 보습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이기도 하죠.

유칼립투스는 살균과 항염 효능도 있기 때문에 여성 관리에 유용해요. 물이 닿으면 금방 씻겨 내려가기 때문에 부담 없이 원하는 만큼 발라줄 수 있습니다. 케어허 마사지로션 라인에는 워밍 제품도 있는데요, 마사지를 할수록 따뜻한 온열감을 주어서 긴장된 몸을 이완시키고 여성들의 하체에 혈액순환이 원활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도 배제되었기 때문에 어떤 러브젤을 골라야 할지 고민인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 바른생각 바르는 생각 네츄럴 마사지젤

바른생각은 여성의 질건강을 위해 국내에서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마사지젤의 97%를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글리세린 대체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글리세린은 촉촉함을 느끼게 해주는 화학성분으로, 모든 미용제품에 두루 이용되는 성분이죠. 하지만 글리세린을 여성의 생식기관에 직접 사용할 경우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오히려 수분을 앗아갈 수 있는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글리세린이 무조건 유해한 것은 아니지만, 과다하게 사용할 시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바른생각은 글리세린을 걱정하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선택지를 제공하였습니다. 다만 글리세린이 빠진 만큼 점성과 유지력에 있어서는 호불호가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5. 이브젤 러브 무향 바디 마사지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에는 각기 저마다의 향이 존재합니다. 화장품에 향기가 나도록 하기 위해서는 인위적으로 향을 내는 향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향료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주요 물질인데, 그렇다면 여성의 생식기관에도 마찬가지겠지요. 이브젤은 러브젤에도 향료가 들어가서는 안된다는 생각으로 무향은 물론 여성의 신체에 유해한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만든 순수한 러브젤입니다.

알로에베라마쿨라타를 이용해서 흔히 알고 있는 알로에젤의 감촉과 매우 유사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글리세린, 글라이콜, 파라벤 등의 합성방부제도 일체 함유하지 않았으며, 또한 여성의 질 내부와 동일한 ph 밸런스와 오스몰 농도를 유지해서 자극을 최소화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인증 제품이기 때문에 친환경을 강조하는 분들에게 알맞은 러브젤이라고 자신합니다.

6. 와이메이크업 동백 커플젤

여성의 건강을 가장 전문성 있게 다루는 곳은 산부인과입니다. 그렇다면 산부인과에서 판매하는 러브젤은 여성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동백 커플젤은 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입니다. 다만 임산부의 경우에는 담당의사와 상담이 꼭 필요하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이 제품은 합성 보습제인 글리세린을 제외하고 알로에베라를 이용해서 자연스러운 점성을 높였습니다.

페퍼민트, 자몽, 라벤더 등 모든 성분이 자연에서 온 식물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사용감 또한 기존 러브젤들에 뒤지지 않는 수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특성은 동백꽃 고유의 향기가 은은하게 남는다는 점입니다. 합성 향료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 환경에서도 부드러운 향을 유지하죠. 여성청결제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서 월경을 할 때 휴지에 살짝 묻혀 닦아주면 불쾌한 냄새를 없애고 상쾌한 마무리가 된다는 팁을 남겨 드릴게요.

7. 커먼데이 와이 프로텍터 젤

커먼데이는 여성의 Y존을 보호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유기농 브랜드입니다. 여성의 Y존은 너무 습해도, 너무 건조해도 문제가 발생하는 민감한 부위이죠. 남성과 달리 생식기가 신체 내부에 존재하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커먼데이는 이러한 여성 신체의 특성에 주목해 러브젤 분야에서 논란이 조금이라도 있는 성분은 모두 제외하고 제품을 제작하였습니다.

접시꽃의 뿌리 추출물을 이용한 것이 독특한데, 건조한 부위에 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은 물론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하는 똑똑한 성분이예요. 캐모마일과 루이보스잎이 선사하는 그윽한 향기는 사용할 때마다 산뜻함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또한 질 내부에 유해균이 침입할 수 없도록 내부와 동일한 pH3.5~5.5 약산성 상태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요. 묽지도, 끈적이지도 않은 사용감으로 남녀 모두에게 만족감을 주어서 질감, 지속력, 성분, 세정력 등 모든 부분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여성을 중심으로 추천 제품을 선정했지만, 러브젤은 남성도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중요한 생활 용품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필수적인 존재이기 때문이예요. 또한 성인여성 뿐만 아니라 10대 청소년들도 구매 제약이 없는 건강 용품이기도 하죠. Y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이 선다면, 주저 없이 전문의와 상담을 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오늘의 러브젤 추천에 따라 어떤 젤을 선택해야 좋을지, 어떤 제품으로 시작하는 것이 옳을지 신중하게 고민하여 건강한 성생활과 질건강을 누려 보는 건 어떨까요?

Leave a Comment